우당탕탕김슬우세상👪

백일상 대여🥰 너의테이블 / 우드,노랑 / 셀프백일촬영 / 후기~

전문가로의길 2023. 10. 27.
반응형

블로그 개설하고 한참전에 슬우의 백일이였지만

이제서야 올려보는 킴슬우 백일상 대여 후기 렛츠 궈~

슬우는 아기(?) 지금도 아기지만 ㅋㅋㅋㅋ 노란색이 잘 어울렸어요.

텔레토비의 나나랄까 ? 

텔레토비 짤 : )

그래서  우드.노랑 이라는 테마로 백일상을 대여했어요.

대여라는 시스템을 처음 써보았지만 굉장히 편했다는 사실

저희는 스튜디오에서 성장형앨범을 찍으려고도 생각을 많이 했지만 

극T인 저의 의견에 따라서 "차라리 그돈으로 XX주식이나 사주자 "라고 했지만 사진 않았습니다. 

슬우야... 천천히 사줄게...기다려..

현실은 실전이야 ㅎ

 

1. 가격은??🙄

가격

 

 

보시는것과 같이 가격은 이정도로 했었어요. 가격은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2.구성은??🙄

 개별포장이 잘 되어 있었고, 구성품의 목록이나 이런것 들이 잘 설명 되어 있었습니다.

 

같이 배송된 테이블에 셋팅만하면 끄읕~

 

센스바리없는 제가 해도 이정도의 세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세팅1

 

세팅2
세팅3

 

하얀벽지만 있으면 이정도의 퀄리티는 나올 건데 전 똥손이니 금손인 분들에게는 더 좋은 셋팅이 나올것 같아용~

똥손의 기운은 계속되죠 ㅋㅋㅋㅋ

 

사진또한 슬우가 앉은 백일상의 사진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A(?) 컷
A- 컷

이왕 빌린김에 한량컨셉으로 한번 찍어봤어요

 

종종 보던모습이지만 슬우가 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ㅎㅎ;; 씁슬하네요.

 

결국 누워있기 싫어하는 슬우는 울더라구요. 힘겹네...

 

스튜디오에서 찍는 100일 사진도 값지고 좋은 퀄리티를 받아보실 수 있으시겠지만

 

셀프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나의 추억이 생겼는데 와이프와 땀뻘뻘흘린 노동의 추억이 찐하게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100일상 대여관련해서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저는 셀프로하는것도 예산도 아끼고 추억도 쌓고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